GBTY

728x90
반응형

[애드 고시] 애드센스 3차 탈락 후기....ㅠㅠ

 

역시... 불안한 느낌이 있었던 게 딱 들어맞았네요

애드센스 3번째 신청 후 2주가 넘게 메일이 오지 않아서 불안해하고 있었는데

오늘 새벽 메일이 왔습니다...역시는 역시군요..ㅠㅠ 또 떨어졌습니다.

 

 

새벽 1시30분에 메일이 왔었네요... 제목 내용만 조금 봐도 탈락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

충족하지 못한....ㅠㅠㅠ 또 이런 메일이 왔군요...애드센스로 들어가 확인해 보겠습니다.

 

역시 이번에도 콘텐츠 없음이군요.....

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해봤습니다.

카테고리가 너무 많으면 콘텐츠 없음이라고 연락이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

지금 제가 만들어 놓았던 카테고리 중 잘 사용하지 않고 있는 2개를 삭제하기로 했습니다.

 

현재 6개 있었던 카테고리중

주식과 재테크 카테고리를 일상 리뷰로 합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.

 

카테고리 안에 있던 글들을 다른 카테고리로 이동 후 삭제하였습니다.

이제는 다시 한번 애드센스 신청을 해보겠습니다.

 

수정했음을 체크하고 신청서를 제출합니다.

 

코드를 복사합니다. 블로그의 스킨 편집으로 들어가 HTML 편집을 들어가 줍니다.

 

head 부분에 코드를 삽입해줍니다.

다시 한번 애드센스 창으로 돌아갑니다.

 

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넣었습니다를 체크해주고 확인을 클릭합니다.

 

다시 한번 이 창을 보게 되었습니다....

지금 3달째 이화면만 쳐다보고 있는 것 같네요 ㅠㅠ 

또 2주를 기다려야겠습니다..ㅎㅎ

 

이제는 슬슬 놓아버리고 싶은 기분도 있네요 ㅠ

 

2주 정도 뒤에 다시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~

여러분들은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!!~

728x90
반응형